임용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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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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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
(
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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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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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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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청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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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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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임교원
(
일반교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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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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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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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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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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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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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예창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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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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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창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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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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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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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학
|
03
|
행정학
|
1
|
|
경영
|
경영
|
04
|
마케팅
|
1
|
|
05
|
생산서비스운영
|
1
|
|
국제통상
|
06
|
국제경영
(
국제금융포함
)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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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과
|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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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
민법
|
1
|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5
년 이상
법조 실무
경험이 있는 석사학위이상 소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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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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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과학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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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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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역학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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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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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공
|
09
|
전력전자
|
1
|
|
정보통신공
|
10
|
정보통신관련 정보보안 또는
OS
및 소프트웨어
|
1
|
|
화학공
|
11
|
화학공학
|
1
|
|
환경에너지공
|
12
|
신재생에너지 또는 환경에너지융합기술
|
2
|
|
컴퓨터공
|
13
|
컴퓨터과학
/
공학 전분야
|
1
|
|
기계공
|
14
|
전기자동차
,
생산공학 또는 기계관련융합기술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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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체육
|
체육(체육학)
|
15
|
운동역학(AT)
|
1
|
|
체육
(사회체육학) |
16
|
스포츠IT
|
1
|
|
건축
|
건축
|
17
|
전통건축전공
(
한국건축사
/
동양건축사
)
|
1
|
|
전임교원
(
교양교수
)
|
방목기초교육
|
18
|
영어학
/
영문학
/
영어교육학
|
1
|
|
총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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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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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지 원 자 격
(1)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로서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2) 순수한 복음주의 기독교 신앙을 가진 분
3. 임 용 조 건
(1) 임용예정일 : 2012. 9. 1.
(2) 전임교원(일반교원, 교양교수) : 최초임용은 2년 범위내에서 계약 임용, 재계약은 업적평가
에 따라 결정
4. 제 출 서 류
가. 1차 제출서류 : 우리 대학교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mju.ac.kr
)에서 다운받아 작성
(1) 교원임용지원서 1부
(2) 연구계획서 1부
(3) 자기소개서 1부
(4) 연구실적 목록 1부
(5) 연구실적 요약 1부{전임교원(일반교원)에 한함}
(6)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 1부(원본을 스캔하여 파일에 포함시킬 것)
(7) 학위검증관련 각서 1부
나. 2차 제출서류 :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1) 반명함판 사진 1매
(2) 학력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원본 각 1부
(3) 경력 및 재직증명서(교원임용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경력) 각 1부
(4) 세례교인증명서 1부(별도 양식 없음) 단, 세례교인증명서 제출이 불가능한 자는
①출석교회 담임목사 신앙추천서, ②신앙추천서(우리 대학교 교목실장과 면담하여 발급)
를 제출하여야 함.※ 교목실 전화번호 : 02-300-1771
(면담날짜를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람)
(5) 담임목사(또는 주임신부) 소견서 1부(양식 추후 안내)
(6) 최종 학위논문 1부
(7) 연구실적물 각 1부(2008. 9. 1 - 2012. 4.26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8) 추천서 2부 이상(최종학위 지도교수 외 1명 이상)
5. 접수기간및방법
가. 1차 서류접수
(1) 접수기간 : 2012. 4. 24(화) - 4. 26(목) 17:00
(2) 접수방법 :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접수(E-mail 접수만 가능함)
1.
파일명
:
학과코드
-
성명
.hwp(doc)(
예시
:
정치외교학과
,
홍길동일 경우
01-
홍길동
)
2.
성적증명서 첨부는 학사
,
석사
,
박사 순으로 스캔을 받아 지원서 파일에
포함시켜 제출할 것
(
그림 삽입
)
|
(3) 접수 E-mail :
faculty@mju.ac.kr
(4) 접수확인 : E-mail로 통보(접수 마지막 다음날 4. 27(금) 오전까지 확인메일이
안 올
경우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람)
나. 2차 서류접수
(1) 접수기간 : 추후 통보
〔세미나(공개강의)일정 : 2012. 5.22(화) - 5.24(목) 중 1일 예정〕
(2) 접수방법 : 2차 서류를 구비하여 해당 캠퍼스 접수처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접수함
(3) 접 수 처 : 해당 단과대학 교학팀
6. 전 형 절 차
가. 1차 심사 : 서류심사
나. 2차 심사 : 세미나(공개강의)심사〈1차 심사 합격자에 한함〉
[세미나심사 일정 : 2012. 5.22(화) - 5.24(목) 중 1일 예정]
다. 3차 심사 : 면접심사〈2차 심사 합격자에 한함〉
[면접심사 일정 : 2012. 5.30(수) - 6. 1(금) 중 1일 예정]
7. 기 타
가.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인 경우 전형대상에서 제외함
나. 접수 마감일 현재 학위취득예정자도 지원가능 함. 단, 임용일이전에 학위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해당전공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전형결과는 개별적으로 통보함
마.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함
바. 학교법인 명지학원에서는 혈연․지연․학연과 무관하게 공개채용함
8. 문 의 처
◎ (우)449-72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교육지원처 교원인사팀(02-745-5633, 031-330-6020)
명 지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