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이전 홈페이지
모바일웹
ENG
학회소개
소개
비전
학회장인사
현임원
평의원
CEO클럽 회원
역사
역대임원
정관 및 제규정
오시는길
학회 조직 및 활동
조직도
자문회의
업무위원회
지부
부문위원회
학회상
정기간행물별 편집위원회
회원
가입안내 및 신청
마이 페이지
회비납부
특별/단체회원
회원게시판
간행물
저널검색
Journals
Proceedings
기타 간행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Tutorial
Organizer
사전등록안내
화학공학정보
국내화학공학과 현황
게시판
학회공지사항
What's New
학술행사안내
회원자유게시판
회원동정
구인구직 및 추천 정보
자료실
공익법인 기부금 내역서
게시판
게시판
학회공지사항
What's New
학술행사안내
회원자유게시판
회원동정
구인구직 및 추천 정보
자료실
성명
E-Mail
Homepage
비밀번호
자동등록 방지를 위해 왼쪽의 숫자를 입력하세요.
제목
내용
> 1. 초빙 학부(과) 및 전공분야 > > 초빙학과:제약공학과 > > 초빙분야:의약품분석 또는 약물평가 > > 인원:1 > > 세부지원자격 > > - 약물(의약품) 분석, 생물학적 약물(의약품) 분석, 약물(의약품) 평가 > > (상기의 분야에 한 가지 이상 해당하는 자 지원 가능) > > > 2. 공통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 가. 박사학위 소지자 및 취득예정자. > > 단, 취득예정자는 임용일(미래에너지공학과, 제약공학과, 헬스케어IT학과는 2017. 11. 1, 소프트웨어교육원은 > > 2018. 1. 1) 전에 박사학위 취득가능한 자 > > 나.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 > > 다. 외국인(외국국적소지자) 우대 > > 라. 연구능력 우수자 우대 > > > > 3. 제출서류 > > > 1.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1부 > > > 2.경력증명서 및 재직 증명서 각1부 >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 > > 3.전공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 각1부 > >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 > > 4.병역사실 기재된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병역기재) 1부 (해당자에 한함) > > 5.연구실적물 및 최종학위논문 각1부 > > 최근 4년(2013. 1. 1 ~ 2016. 12. 31) 이내 연구실적물 (질적평가 대상표기) > > > < 유의사항 > > > ① 연구실적물 질적평가에 대한 상세내용은 첨부된 심사기준을 참조 > > ②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 > ③ 한국연구재단, SCI, SCIE, SSCI, AHCI 논문은 게재 확인을 위한 증빙자료를 제출 > > > > 4.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 가. 접수기간 : 2017. 8. 21(월) ~ 9. 1(금) 17:00까지 (우편 접수는 마감일 17:00까지 도착 분에 한함.) > > 나. 접수방법 : ① 본교 홈페이지 우측 교수초빙 배너 클릭하여 상단 메뉴에서 “인터넷 접수” 클릭 > > ② 증빙서류를 제출(우편ㆍ방문) > > 다. 제 출 처 :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 > 인제대학교 인당관 5층 교무처 교수초빙담당자(지원분야 및 지원자명 필수기재) > > > > 5. 심사기준 및 단계 (붙임참조) > > 가. 기초/전공심사(1단계) > > - 전공영역 적합성 : 지원자의 전공분야가 모집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 > > - 전체업적 및 학문적 우수성 :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 교육 및 연구능력, 연구실적 등을 본교의 교원업적평가 > > 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심사 > > 나. 공개발표(2단계) - 서류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 지원자의 발표내용의 전문성, 발표 > > 의 명료성, 발표태도 및 반응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 > 다. 면접심사(3단계) - 공개발표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 지원자의 인성 및 교육관, 학문 > > 적 발전가능성, 대학ㆍ지역에 기여가능성,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품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 > > > 6. 결과통지 > > 가. 공개강의 및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 > 나. 최종합격자는 임용예정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 > > > 7. 심사 일정(예정) > > > 일 정 > > 주 요 내 용 > > 비 고 > > > 8. 14(월) ~ 9. 1(금) > > 교수초빙 공고 및 홍보 > > > > > 8. 21(월) ~ 9. 1(금) > > 교수초빙 지원자 접수 > > > > > 9. 28(목) > > 공개발표대상자 확정 예정 > >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 > > > > ※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 > 8.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 > > 가. 제출 서류 미비시는 접수치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 단, 연구실적물은 각 단계 전형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본인요청 시 반송 가능. > > 나.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 > 다. 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함 > > 라.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함. > > 마.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 > > 자세한 사항은 링크 참조 > http://www.inje.ac.kr/kor/Template/Bsub_page.asp?Ltype=5&Ltype2=0&Ltype3=0&Tname=S_News&Ldir=board/S_News&Search > Text=&SearchKey=&d1n=5&d2n=1&d3n=3&d4n=0&Lpage=Tboard_R&board_idx=15988&delchk=&div=8&page=1
첨부
첨부추가
첨부 1
설명
첨부 2
설명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