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이전 홈페이지
모바일웹
ENG
학회소개
소개
비전
학회장인사
현임원
평의원
CEO클럽 회원
역사
역대임원
정관 및 제규정
오시는길
학회 조직 및 활동
조직도
자문회의
업무위원회
지부
부문위원회
학회상
정기간행물별 편집위원회
회원
가입안내 및 신청
마이 페이지
회비납부
특별/단체회원
회원게시판
간행물
저널검색
Journals
Proceedings
기타 간행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Tutorial
Organizer
사전등록안내
화학공학정보
국내화학공학과 현황
게시판
학회공지사항
What's New
학술행사안내
회원자유게시판
회원동정
구인구직 및 추천 정보
자료실
공익법인 기부금 내역서
게시판
게시판
학회공지사항
What's New
학술행사안내
회원자유게시판
회원동정
구인구직 및 추천 정보
자료실
성명
E-Mail
Homepage
비밀번호
자동등록 방지를 위해 왼쪽의 숫자를 입력하세요.
제목
내용
> 부경대학교 2011년 전기 전임 교원 채용 공고 > > 01. 초빙분야 및 인원 > -단과대학: 공과대학 > -학부(과) 전공 : 화학공학과 > -분야 : 화공소재 공정 > -인원 : 1 명 > > 02. 지원자격 > 가.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나. 서류접수 마감일 현재 박사학위를 소지한 자 > 다. 박사학위논문을 제외한 연구실적물이 200% 이상인 자로서 100%이상은 책임저자여야 함(본교기준) > 라. 초빙분야별 세부 지원자격 요건 구비 : 초빙분야 설명 (세부 지원자격 요건 등) > ※ 채용분야 공통 최소지원 자격 : 영어 강의 가능자 > <공과대학, 화학공학과> > ◎ 초빙분야 > 첨단 산업분야에 필요한 화공소재공정의 종합적이며 체계적인 교육연구분야 > ◎ 세부지원자격 (다음 각호를 모두 충족하는 자) > -학부와 대학원 최종학위가 화학공학인 자 > -최근 4년 이내 SCI급 학술지에 책임저자(FAㆍCA)로서 300%이상을 게재한 실적이 있는 자 > > > 03. 임용(계약)기간 > 교육공무원법, 교육공무원임용령 및 부경대학교 교육공무원등 인사에 관한 규정 등에 의함 > > > 04. 심사기준 및 방법 > 별도 심사기준을 제외하고는 「부경대학교 전임교원 신규채용 업무처리 지침」 적용 > > > 05. 제출서류 > 가. 지원서( 에서 직접 입력 후 전송) 접수시 본교에서 출력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부 > 나. 연구실적 제출목록 및 심사 우선순서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부 > 다. 학력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각1부 > ※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 한국학술진흥재단에서 발행하는 “박사학위신고필증”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부 > 라.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한 전 경력)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각1부 > 마. 연구실적물 > 1) 박사학위 논문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부 > 2) 최근 4년 이내(‘06. 12. 17.부터 ’10. 12. 16.까지)에 발표 게재된 연구실적물 >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원본 또는 별쇄본 각1부 > ※ 인터넷(온라인) 저널의 경우도 기간은 동일하며 인터넷(온라인) 상으로 발간일이 확인된 경우에만 인정하되 기타 세부사항은 전공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함. > ※ 초빙분야의 세부 지원자격에 해당하는 연구실적물은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바.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는 한글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함. > > > 06. 접수기간 및 방법 > 가. 인터넷 접수기간 : 2010년 12월 1일(수) 오전 10시 부터 2010년 12월 16일(목) 오후 5시까지 > 나. 서류 접수기간 : 2010년 12월 14일(화)부터 2010년 12월 16일(목)까지 09:00 ~ 17:00 > 다. 접수방법: 인터넷 접수 후, 서류접수는 본인 또는 대리인과 제출서류 이상 유무를 대조 확인하여 접수함. > ※ 우편접수(택배, 퀵서비스 포함)는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지원자의 불이익을 최소화하기 위해 원칙적으로 > 접수를 받지 않으나 지원자 개인의 특수한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 우편접수 할 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지원자 > 본인에게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서류접수 마감일시 도착분에 한함) > > > 07. 서류제출처 > 부경대학교 교무과 교원인사팀(접수장소 : 대연캠퍼스 본관 7층 704호실) > > > 08. 여비지급 > 공개강의평가 및 면접심사에 참석하는 지원자에 한하여 국내거주자 기준으로 소정의 여비를 지급함 > > > 09. 유의사항 > 가. 시 허위입력(연구실적의 발표기관지명·발표년월일·공저자 등) 또는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지원상의 > 불이익은 본인이 책임을 지며, 입력사항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 취소 및 페널티 적용. > 나. 모든 분야에 복수지원은 불가능함. > 다. 별도심사기준을 제외하고는 부경대학교 신규채용 업무처리지침에 따라 심사하고 결과를 개별적으로 통지함. > 라. 인터넷 접수 후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마. 모든 입력사항은 인터넷 접수기간 중 재접속하여 수정이 가능하며,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모든 부분의 수정이 불가능함. > 바.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사. 서류 제출은 서류접수 기간에 제출 가능함. > 아. 제출서류는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자. 해외 거주 지원자의 경우 지원자의 항공편 예약 등의 사정을 고려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 심사위원회의 동의하에 심사일정을 조정할 수 있음. > 차. 임용예정일 : 2011. 3. 1. > 교육과학기술부는 국립대학교 교원을 대상으로 2011. 3. 1.자부터 신임교원에 대한 성과연봉제도의 도입을 추진하고 있으므로 채용교원은 성과연봉제 적용대상이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 카. 임용되는 교원은 2011학년도 2학기부터 매학기 학부생을 대상으로 1개 이상의 영어강의를 하도록 계약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타.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교 교수초빙홈페이지 에서 반드시 확인하고 의문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 교수초빙 문의처 : 교무과 교원인사팀≪전화(051)629-5027, Fax(051)629-5034≫ > ※ 홈페이지 문의처 : 정보전산원 ≪전화(051)-629-6817≫ > > > 2010년 11월 23일 > > 부 경 대 학 교 총 장 > > > -------------------------------------------------------------------- > 그 밖의 지원서작성 요령 등의 추가정보는 아래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http://pktis.pknu.ac.kr/wic/WIC0110S.aspx
첨부
첨부추가
첨부 1
설명
첨부 2
설명
확인
취소